메뉴 건너뛰기

퓨처랩 세부메뉴

취업뉴스
기업

트렌디한 감성기업 '텐바이텐' 탐방기

잡코리아 2016-06-01 15:30 조회수13,275

최근 들어, 다양한 디자인 소품들에 대한 고객의 수요가 늘고 있는데요.

기존 시장 제품들과 달리 독특한 디자인과 기능이 더해져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입장에서 더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시장 트렌드를 제대로 반영하고 있는 기업이 바로 여기 있습니다!

감성적인 디자인 제품들로 특히 20,30대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기업 '텐바이텐'에 잡코리아가 다녀왔습니다.

 

 

이 곳은 텐바이텐 본사가 위치한 대학로 매장인데요.

아래 1층은 실제 오프라인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고, 2층은 직원들을 위한 카페테리아 겸 핑거스 아카데미가 진행되는 공간으로 이뤄져있습니다.

대학로를 가실 일이 있다면, 꼭 한 번 들러서 텐바이텐만의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실제 구경해보세요!

 

 

이 곳이 바로 1층에서 운영중인 텐바이텐 오프라인 매장입니다.

온라인을 통해서 궁금했던 제품들의 특징을 직접 보시고, 구매하실 수 있어 많이들 방문하시는 곳이죠!

최근 새롭게 리뉴얼을 마친 매장은 고객들이 더 넓고, 편리하게 매장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배려했다고 하는데요.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이 곳은 앞서 설명드렸던 2층 직원 카페테리아 겸 핑거스아카데미가 진행되는 문화공간이죠.

직원들의 근무시간 동안은 이 곳에서 조식이나 점심을 먹기도 하고, 직원들의 휴게공간으로 이용되고,

근무시간 이후에는 일반인들을 위한 문화교육 공간으로 변신하는 곳이 바로 여기입니다.

실제 비누만들기, 서예 등의 다양한 문화 교육들이 이뤄지고 있다고 합니다.

 

 

2층 카페테리아 한 쪽에 마련된 커피머신과 각종 차들이 직원들을 위해 무한 제공되죠.

업무 중간 중간에 언제든 자유롭게 와서 카페처럼 이용할 수 있는 휴식 공간이라 보시면 돼요.

 

 

 

텐바이텐만의 특징 중에 하나는 직원들을 위한 아침 조식이 무료로 제공된다는 점! 알고계셨나요?

이 냉장고 안에 각종 시리얼 등을 비롯한 조식 재료들이 비치되어 있어, 아침을 거르고 출근하는 직원들을 위해 든든한 아침을 선물하죠!

 

 

2층 휴게 공간 한편에 마련된 화장실인데요!

깔끔한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어 언제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저희와 함께 직무인터뷰를 진행해주셨던 VMD 파트 이효은 대리님이십니다.

VMD라는 다소 생소할 수 있는 이 직무를 독자들이 최대한 이해하기 쉽게 차분히 설명해주셔서 너무 인상깊었습니다.

 

 

 

역시 이날 인터뷰를 도와주신 MD 파트 양수아 사원님!

최근에 입사하셔서, 취업준비생으로서, 취업 선배로서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본사에 위치한 스튜디오인데요.

이곳에서 직접 텐바이텐 제품들의 촬영이 다뤄지고 있다고 합니다.

 

고객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감성 디자인 제품들을 다루고 있는 '텐바이텐'

무엇보다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기업문화답게 자율적인 근무환경에서 직원들의 아이디어가 훨씬 잘 발현된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디자인을 사랑하고, 본인만의 감성에 자신있는 분들이라면 주저말고 지원해보세요!

 

 

신은경 인턴기자 shinek520@

 

관련글 더보기

> 텐바이텐 기업이 더 궁금하다면?!

> 온라인 MD에 대한 직무를 더 자세히 알고싶다면? 텐바이텐 MD 양수아님 인터뷰

> 오프라인 매장의 비주얼적인 면을 담당하는 VMD 직무란? 텐바이텐 VMD 이효은 대리님 인터뷰 

> 텐바이텐 전략상품팀 MD님과의 직무인터뷰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이세돌과 알파고 대국 장소인 포시즌스 호텔을 탐방했다!
이전글
칼퇴근할 수 있는 대기업? 일과 삶의 균형을 원한다면 여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