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퓨처랩 세부메뉴

취업뉴스
취업팁

초봉 3,600만원 받는 매일유업 신입사원이 되고 싶어요!

잡코리아 2016-05-25 07:00 조회수6,627

매일유업 상반기 채용 마감이 6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자기소개서의 중요성은 요즘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죠?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이해미 컨설턴트의 자소서 항목 분석을 통해 취업 성공에 한 발짝 다가가 보아요! 


 

 

1. 지원동기를 핵심가치 중 하나와 연결하여 서술하여 주십시오

 

ㅣ전문가Tip

창의, 소통, 열정, 상생의 핵심 가치 중 하나를 선택하여 해당 가치의 의미를 반영한 사례를 제시하는 방식으로 지원동기를 작성하는 항목입니다. 희망 직무를 고려하고 해당 직무를 수행하는 보다 장려되는 핵심가치를 선정하여 작성하세요.

 

예를 들어 영업지원자라면 소통, 열정의 가치가, 연구개발분야라면 창의, 열정 등의 핵심가치가 보다 장려될 수 있습니다. 

 

ㅣ핵심키워드

#지원동기 #핵심가치 #경영이념 #인재상 #신년사 

 

 

2. 해당 직무에 지원자님을 선발해야 하는 이유와 입사 후 회사에 기여할 수 있는 점을 기술해 주십시오.

 

ㅣ전문가Tip

희망 직무로의 취업을 위해 그 동안 함양한 자신의 직무강점 및 경쟁력을 보여주고, 이를 바탕으로 입사 후 어떻게 회사에 기여할 수 있는지를 어필하세요.

 
우선 기 보유한 역량 중 객관적이고 수치적으로 성과를 제시할 수 있는 경험을 사례로 제시하세요. 이를 토대로 현재 주력 사업에서 또는 앞으로 추진하게 될 사업에서 자신의 역량을 바탕으로 어떻게 기여할 것인지를 구체적으로 작성하며 직무역량을 피력하면 됩니다. 

 

ㅣ핵심키워드

#강점 #경쟁력 #회사에 기여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관련글 더보기

> 매일유업 상세요강 바로가기
> 매일유업 면접후기 및 기출문제 바로가기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20대 마음을 훔친 기업은 어디? 20대가 가장 많이 찜한 기업 TOP 10
이전글
라인플러스와 함께 가슴뛰는 모험을 경험할 인턴사원이 되기 위한 첫 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