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커리어 세부메뉴

취업뉴스
뉴스

잡코리아 추천 기업,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펜타브리드

잡코리아 2016-05-09 10:27 조회수3,242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펜타브리드

 

세상을 움직이는 영향력, 임팩티브컴퍼니 펜타브리드

2001년 설립된 펜타브리드는 광고, 마케팅, 미디어, 신규 비즈니스 전문가들이 모인 종합 광고 마케팅 대행사로, 업계에서 입지가 굳건한 기업이다. 온.오프라인 광고 마케팅을 시작으로 웹 사이트 플랫폼 구축개발 뿐 아니라 오프라인 행사와 페스티벌 운영까지 전반적인 통합 마케팅을 수행한다. 그동안 바이엘코리아, 미쟝센, 매일유업 등 국내 유수의 기업이 펜타브리드와 함께했다. 특히 펜타브리드는 다각화로 변화해 나가는 시장 동향에 발맞춰 통합 마케팅과 디지털&스마트미디어를 통해 고객과 쌍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틀을 개발해 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인지도 있는 기업인 만큼, 수상연혁도 화려하다. 펜타브리드는 IBA 매일유업 고베식당 런칭, IMC 캠페인 본상 수상(2011), 웹어워드코리아 현대자동차 페이스북 페이지 대상(2012) 굿디자인어워드 SK텔레콤 웹사이트 대상(2013), 웹어워드코리아 기아자동차 K차 시리즈 대상(2014), &어워드 6관왕(2015) 등 화려한 수상경력을 자랑한다.

 

 

 

”유쾌하고, 창조적이며 매 순간 생산적으로 일한다.” 

 

마케팅과 광고업계는 업무 특성상 야근이 잦고, 업무 강도가 높은 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펜타브리드는 우수한 근무환경으로 ‘좋은 일자리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이처럼 펜타브리드가 좋은 일자리 기업으로 선정될 수 있었던 이유는 펜타브리드가 가진 독특한 기업문화가 자리하고 있기 때문이다. 일과 삶의 균형을 무엇보다 중시하는 기업의 핵심 가치아래 직원들이 보다 즐겁고 신나게 일할 수 있는 복리후생 제도를 운영 중이다.  

 

매월, 매년 이뤄지는 업무성과에 따른 개개인의 보상과 격려제도, 장기 근속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과 휴가 기회, 신규 입사자들을 위한 웰컴킷, 회사 적응을 위한 사내 문화투어 등이 이루어진다. 또한 8시 30분 전에 출근한 직원들에게는 하루 조식비 5000원을 지급하고, 12월 31일은 ‘송년 특별 휴가’로 지정하여 전 직원에게 휴가를 제공한다. 또 사내 다양한 문화 동호회를 지원하고 있어 직원들이 보다 활기찬 회사생활을 하도록 한다. 이 외에도 직원 개개인의 자기계발을 위한 어학공부, 학자금 지원사업 및 사내 도서관 운영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독특한 시선 그리고 이를 나누는 ‘소통의 자세’ 

 

펜타브리드는 완벽한 능력을 갖춘 사람보다는 아이디어를 내고 소통하며 시너지를 낼 줄 아는 사람을 선호한다. 펜타브리드는 타인을 향한 열린 태도와 새로운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인재, 사소한 것에서 위대함을 발견할 줄 아는 남다른 감각을 가진 인재를 인재상으로 삼고 있다. 또 경쟁보다는 다양한 재능이 하나되어 큰 시너지를 내는 협업의 힘을 아는 인재가 펜타브리드의 철학과 잘 맞는 인재다. 펜타브리드의 커뮤니케이션팀 최현아 팀리더는 잡코리아와의 인터뷰에서 “회사의 철학과 개인의 철학이 일치하는 지가 가장 중요한 포인트”라 제시했다. 즉, 개인의 완벽한 재능보다는 함께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이를 조직원들과 소통함으로써 더 큰 시너지를 창출 할 수 있는 사람이 곧 펜타브리드에 어울리는 사람임을 의미한다. 더불어 최현아 팀리더는 “펜타브리드에 입사를 희망한다면 자신이 무엇을 좋아하고, 무엇을 할 때 가장 행복한지를 파악해 볼 것”이라고 조언했다.  

 

 

변지성 pinkcat@

 

관련 글 더 보기

> 잡코리아 '펜타브리드' 슈퍼기업관!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의견 나누기

의견 나누기

0 / 200 등록하기

0 / 200 등록하기

다음글
몰려오는 유커에, 중국어 알바 11.4배 '급부상'
이전글
스마트워크 알고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