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경희생활과학
생활용품·소비재·기타
327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생활용품·소비재·기타
사원수
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2.11.26
(23년차)
자본금
-
매출액
300억
대표자
고남석
주요사업
생활가전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1 (가산동, 에스비지니스센터) 에스비지니스센터 7~8F

근무환경

기업소개

㈜한경희생활과학은 생활을 윤택하게 하는 제품을 개발, 판매하는 가전 및 생활용품 회사입니다. 끊임없는 기술혁신으로 가장 우수한 제품을, 가장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여 우리나라 사람이면 누구나, 빈부에 상관없이, 현대 기술발전의 혜택을 누리고 삶의 질을 높이는 것이 한경희스팀청소의 꿈입니다.

1999년 항상 새로운 것을 개발한다는 이념아래 창립되어 한국의 주부들이 가장 힘들어하면서도 마땅한 대안이 없었던 바닥청소용 스팀청소기 스티미를 국내 최초로 개발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성장, 2002년말,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더 높인 싹스팀을 다시 출시하였습니다.

이제는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끝없는 노력과 연구를 바탕으로, 많은 전문인력과 함께 여러분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업비전]


[기업미션]


[사업분야]
가전/생활용품 개발 및 제조
국내 스팀청소기 시장의 선두 기업 한경희생활과학은 국내 최초로 한국형 스팀청소기를 개발, 제조하는 업체로서, 앞으로도 생활을 윤택하고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의 개발에 주력하여 최고의 제품을 최저의 가격으로 공급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생활/가전용품 전문 유통
주방가전/생활가전/차량관리용품/생활용품 등 좋은 제품을 적은 마진으로 많은 이들에게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생활/가전용품 유통 대행
당사는 국내외의 중소제조업체 및 무역업체의 손과 발이 되어 귀사의 훌륭한 동반자가 되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TV홈쇼핑/인터넷쇼핑몰 전문 유통
새롭고, 많은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중간 마진을 없애고, 대량으로 유통하여 저렴하고 편하게 소비자의 곁으로 다가갑니다.

수출
스팀청소기, 정수기 등 가전 및 생활용품을 동남아시아, 미주, 유럽 등지로 수출합니다.

[인재상]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1 (가산동, 에스비지니스센터) 에스비지니스센터 7~8F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