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에프윈도우
네트워크·통신서비스
282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네트워크·통신서비스
사원수
8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4.04.20
(21년차)
자본금
50억 6천만원
매출액
460억
대표자
곽종윤
주요사업
ICS 중계기 외 개발 및 생산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의왕시 이미로 40 (포일동, 인덕원IT밸리) 제B동 1006~1012호

근무환경

기업소개

21세기는 급격한 기술변화와 무한경쟁으로 끊임없는 기술혁신이 요구될 것이며, 이러한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해야만 생존할 수 있는 무한기술경쟁시대가 될 것입니다. 저희 RF Window는 지난 2004년 설립이후 이동통신용(CDMA) 간섭 제거 중계기를 개발하여 세계최초로 상용화(SK Telecom)를 실현하였습니다.

저희 RF Window는 이러한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내실과 경쟁력을 보유한 이동통신장비 부문의 세계 일류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최상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선 2005년을 기점으로 이동통신 사업의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가능성을 만들어내기 위한 역동적인 사업구조 및 조직을 만드는데 총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먼저 기존 사업구조를 보다 공고히 하고, 유비쿼터스분야의 신규사업을 적극적으로 개발하는 것과 동시에 세계적인 수준의 정보통신 회사로 발돋움하기 위한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할 것입니다.

또한 R&D를 강화하고 이에 따른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여 핵심 기술력을 보유한 일류 정보통신업체로 거듭날 것입니다.
끝으로 세계 이동통신장비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임직원들이 하나가 되어 조직의 비전과 개인의 비전을 조화롭게 추구하는 기업문화를 구축할 것입니다.

이러한 노력들을 통해 더욱 가치 있는 회사, 고객이 성공할 수 있도록 힘을 주는 기업으로 거듭 날 RF Window를 지켜봐 주실 것을 부탁 드리며, 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눈부신 성장으로 그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에 거듭 감사 드립니다.

세계 최고의 RF repeater 회사
Repeater 시장 점유율 세계1위 달성

[경영이념]


[공장전경]



[당진공장], [서울본사]

더보기

기업위치

경기 의왕시 이미로 40 (포일동, 인덕원IT밸리) 제B동 1006~1012호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