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하반기 신입 퍼포먼스마케터
"상상을 실현하는 종합예술, 게임" 제가 게임과 게임산업계 관심을 가지게 된 이유는 게임이 상상을 실현하는 종합예술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어렸을 때 해리포터 책을 좋아해서 상상 속 해리포터 세상을 두 눈으로 볼 수 있는 해리포터 게임을 시작으로 게임을 접하...
2023.08.17 8,826
2020년 하반기 신입 경영·비즈니스기획
제가 게임업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는 개발 현장에 120% 매력을 느껴 삶의 영감을 받게 된 것에서 비롯되어졌습니다. 게임 개발 현장은 제가 여태껏 본 삶의 광경 중 가장 역동적이며 부지런한 터전이었습니다. 프로젝트 기일에 맞춰 개발 일정을 계획하고, 추진 중 변동 사항...
2022.08.17 12,843
2019년 하반기 신입 게임개발자
"내가 가진 색으로 세상을 색칠하기" 과제가 주어졌을 때 알고있는 사실을 바탕으로, 열정과 끈기를 동력으로 새로운 결과를 창출하는 과정은 저에게 큰 즐거움이었습니다. 중고등학교 시절, 레이싱 게임 그랜드파이널 입상이라는 목표를 위해 사전 공개된 대회진행 맵을 연습...
2021.12.23 23,754
2017년 하반기 신입 앱개발자
웨어러블 소프트웨어 공모전을 준비하면서 게임 산업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스마트 밴드와 집중력 게임을 개발하였고, 뇌파 측정이 가능한 머리밴드와 모바일 게임을 연동하여 주의력 결핍 장애를 가지고 있는 아이들에게 집중할 수 있도록 유도하였습니다. 처음으로 안드...
2018.02.20 31,312
2015년 상반기 인턴 앱개발자
저는 게임 서버개발을 위해 네트워크와 데이터베이스를 중심으로 전공을 학습하였습니다. 원활한 네트워크와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을 위해 전공 기초로 C프로그래밍,리눅스시스템,네트워크및데이터통신,데이터베이스를 수강하였습니다. 이러한 기초과목을 바탕으로 응용과목...
2017.07.04 14,198
2016년 하반기 신입 시스템엔지니어
"모바일게임의 초석 넷마블" 군대 전역 후 첫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수많은 게임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모바일분야의 게임은 두 가지 큰 가능성을 보여주었습니다. 첫째는 접근성입니다. 스마트폰이 발달하기 이전에도 많은 종류의 모바일게임과 회사들이 있었지만 ...
2017.04.06 24,953
2016년 하반기 신입 앱개발자
"분리수거게임으로 게임의 의미를 찾다." 대학교 3학년 때 학우와 함께 공모전 수상을 목표로 게임플랫폼을 제작하였습니다. 우리가 버린 쓰레기를 ‘또 하나의 자원’이라고 말합니다. 버려진 쓰레기를 분리수거 과정을 통해 잘만 재활용한다면 셀 수 없는 가치의 자원으로 ...
2017.03.14 12,839
2015년 하반기 신입 앱개발자
"최고의 게임 : 클래시 오브 클랜" 제 스마트폰에 현재 설치된 게임은 클래시 오브 클랜, 마블 퓨처파이트, 심슨 스프링필드 3개입니다. 그중 최고를 뽑자면 클래시 오브 클랜을 뽑겠습니다. 너무 많은 스마트게임이 짧은 유행에 머물고 잊히는 가운데 오랜 시간 생명력을 유...
2017.03.08 6,526
2015년 하반기 신입 앱개발자
[크게 쓰여라] 저는 게임을 제작하며 사람들을 즐겁게 해주고 싶습니다. `OO`이란 기존 것을 대신하여 다른 것을 쓰는 것을 말합니다. 하지만 저의 이름은 다른 사람을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크게 쓰이라는 뜻입니다. 이러한 이름의 뜻과 같게 저는 대외활동, 동아리, 각종 자...
2017.01.23 5,114
2016년 하반기 신입 앱개발자
저는 게임을 정말 좋아합니다. 게임을 좋아해서 학창시절을 게임 하면서 보냈으며, 게임을 좋아해서 세 종류의 게임을 개발했고, 저의 꿈은 게임 자체와 게임 속 캐릭터를 같이 키워나가는 것입니다. 처음으로 개발한 게임은 `FreeLiner`입니다. MFC로 개발했으며, 키보드로...
2017.01.23 7,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