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i-AWARDS 수상

해당 기업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한 " i-AWARDS" 수상기업 입니다.

닫기
(주)미미박스
생활화학·화장품
4525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생활화학·화장품
사원수
150명
기업구분
외국계(외국 투자기업)
설립일
2012.02.07
(13년차)
자본금
-
매출액
-
대표자
하형석
대졸초임
3,433만원
상세보기
주요사업
글로벌 K-뷰티 브랜드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56 (논현동, 논현빌딩)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66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51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① 전 세계인이 즐기는 K-Beauty를 꿈꿉니다.

- The world`s most innovative beauty company Top 10
2019년 미미박스는 미국 경제 전문 매체 `Fast company`가 선정한 가장 혁신적인 뷰티 기업 TOP 10에 `세포라`, `카일리 코스메틱`과 나란히 이름을 올렸습니다. 미미박스는 글로벌 파트너사들로부터 도출한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고객 중심의 혁신을 지속하며 뷰티 산업의 변화를 이끌어 가겠습니다.

- 전 세계 최초, 세계 최대 뷰티 기업 세포라와 공동 브랜드 개발
2018년 9월, 미미박스는 세계 최초로 Sephora와 협업하여 색조 브랜드 `KAJA`를 론칭하였습니다. 다양한 인종과 연령대의 피부톤과 타입을 반영한 KAJA는, "가장 K-Beauty 다운 게 가장 세계적" 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글로벌 시장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2020년 12월 두번째 세포라 공동 스킨케어 브랜드 `OTZI(옫지)`를 론칭하며, Sustainability, Clean, Vegan 등의 가치로 K-Beauty를 새롭게 정의해가고 있습니다. 지금도 미미박스는 전 세계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끊임없는 혁신과 성장을 거듭해 나가고 있습니다. 자! 다음 미미박스의 도전은 무엇일까요?!

- 글로벌 고객 곁으로, 전 세계 4개 도시 오피스 진출
미미박스는 K-Beauty의 미래를 믿습니다. 우리나라 고객은 전 세계에서 가장 트렌드에 앞서있으며, 그 고객들이 바로 지금의 뷰티 산업이나 회사들을 발전시켜나간 주역이라고 생각합니다. 2014년에 1월 미국 샌프란시스코 사무실에서 시작하였지만, 찾아주신 고객들 덕분에 저희는 작은 스타트업임에도 불구하고 K-Beauty를 전파할 수 있는 회사가 되었습니다.
어느덧 글로벌 4개 오피스(Gangnam, San Francisco, Taipei, Shanghai)를 운영하는 미미박스! 이를 통해 24시간 멈추지 않고 도전하는 글로벌 뷰티 컴퍼니로 성장하였습니다.


② 고객 경험의 혁신을 꿈꿉니다.

- 뷰티의 발견, 국내 No .1 Subscription 서비스 론칭
미미박스는 2012년 2월 Subscription Commerce라는 사업으로 탄생하였습니다. 소비자들이 새로운 뷰티 브랜드, 제품, 루틴을 찾는 게 한정되어 있다고 생각하였고, 그것을 손쉽게 집에서 해결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뷰티를 발견하고 더 나아가 자신을 발견하는 방법은 더 다양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그리하여 월 16,500원에 구독 박스 컨셉을 가지고 여러분에게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들을 소개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미미박스는 2021년 새롭게 리뉴얼 된 구독박스를 통해, 오늘도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발견을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발견을 넘어 경험으로, 뷰티 플랫폼 `미미박스` 론칭
미미박스는 2012년 구독 박스에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새로운 뷰티 발견을 제공하고자 힘을 썼습니다. Subscription Commerce를 통해 새로운 브랜드 및 제품을 발견한 분들은 다시 사이트를 방문해 완제품을 사기를 원하셨습니다. 그래서 시작한 미미박스 플랫폼은 4백만 명 이상의 고객이 사랑하는 서비스로 2020년 4월까지 운영되었습니다.

- 전 세계가 경험하는 K-Beauty 브랜드 회사로, 글로벌 6개 브랜드 론칭
가장 나다운 브랜드 I`M MEME, 인플루언서 협업의 성공적 모델 PONYEFFECT,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NOONI부터 세포라와 론칭한 색조 브랜드 KAJA, 일상 속의 즐거움을 담은 I DEW CARE, 세포라와 만든 스킨케어 브랜드 OTZI까지. 구독서비스와 플랫폼을 넘어, 이제는 전 세계를 위한 글로벌 뷰티 브랜드 혁신을 이루어나가고 있습니다. 미미박스가 선보일 다음 브랜드 또한 기대해 주세요!

- 무엇보다, Make Beauty Fun!
뷰티는 재미있어야 합니다. 고객들은 끊임없이 즐거움을 원하고, 미미박스는 고객들의 즐거움에 대한 무한한 욕구를 끊임없이 채워가고 있습니다. 쇼트 모바일 비디오 Social Media `Tik Tok`을 통해 미미박스는 K-Beauty를 가장 유쾌하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③ 매일, 멈추지 않고 성장하길 꿈꿉니다.

2013년, 우리는 사업을 시작한 지 1년 만에 400%가 넘는 급격한 성장세를 경험하였습니다. 2014년, 설립 2년 차에는 글로벌 시장 진출을 전략으로 삼고 미국(San Francisco)에 지사를 설립하였습니다. 미국(San Francisco)과 중국(Shanghai)을 시작으로, 2016년 대만(Taipei), 홍콩까지 진출하며, 어느덧 글로벌 매출이 국내 매출을 뛰어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성장세에 더불어 에어비앤비, 드롭박스를 키워낸 글로벌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Y- Combinator로부터 200대 1의 경쟁을 뚫고 국내 스타트업 최초로 10만 달러 투자를 받았으며, 굿워터 캐피탈, 포메이션 그룹, 알토스 벤처스 등에 투자받으며 국내 연간 투자 유치액 1위 스타트업(16년 기준)에 올랐습니다. 2019년 1월에는, 전 세계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지분을 투자하는 JJDC(Johnson & Johnson Development Corporation)로부터 3,500만 달러(약 395억 원) 규모의 투자 또한 유치해냈습니다.

2021년 현재, 미미박스는 글로벌 누적 투자액 2,168억 원에 도달, 더 큰 가능성과 기회에 도전 중입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체육대회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임직원 할인

사내제도·성장

신입 사원 교육

사내시설

휴식공간

카페테리아

편의·여가·건강

건강검진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56 (논현동, 논현빌딩)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