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주)썸텍
썸텍그룹 계열사
1093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제약·보건·바이오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89.05.01
(36년차)
대표자
양희봉
주요사업
3D수술현미경,3D복강경,전자광학기기 및 의료용카메라진단기,RF수술기기외 제조판매
홈페이지
주소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26길 61 (구로동, 에이스하이엔드타워2차) (구로동, 에이스하이엔드타워2차) 1201호
계열사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썸텍은 1989년 설립하여 의료 및 산업분야의 풍부한 어플리케이션 경험을 바탕으로 소프트웨어, 광학, 의학, 전자 기술이 결합된 융복합기술을 기반으로 한 첨단 제품군의 연구 개발에 주력해 왔습니다. 창립 이후 세계일류제품을 창출하겠다는 열정으로 의료용 화상장비와 수술장비 분야에 연구개발 역량을 집중하여 2D 의료용 화상시스템, RF수술기기류, 레이저기기류 등 첨단 의료기기를 국산화 하는데 주력해 왔습니다.

의료분야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용분야의 진단기기, 산업분야의 각종 비디오현미경 장비까지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를 수용하여 첨단 제품을 개발하여 공급하였습니다. 2006년부터 썸텍은 향후 3D 입체 영상분야가 미래산업의 핵심이 될 것을 예상하여 6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지난 2012년 국내 최초로 3D 복강경을 상용화하여 출시하였습니다. 썸텍의 3D 복강경은 세계 의료시장에서 수술분야의 패러다임을 바꿀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의료화상분야와 수술기기 분야에서 고도로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2015년 3월, 세계 최초로 “접안렌즈 없는 Head-up 방식” 의 신개념 3D 비디오 수술 현미경을 발명하여 개발 완료 후 출시하여 국내 및 세계의료기기 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결과 의료기기 글로벌 대기업들도 그 방향으로 트렌드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2006년 이래로 3D 의료장비 분야의 연구개발을 해온 썸텍은 앞으로도 3D 분야에 핵심역량을 집중하여 세계의료시장에서 3D 수술시대를 주도해 나갈 것이며, 최적의 수술환경 개선과 인류 보건향상에 기여하겠습니다.

소개


연혁1
연혁2
연혁3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기업위치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26길 61 (구로동, 에이스하이엔드타워2차) (구로동, 에이스하이엔드타워2차) 1201호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