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피

코스피 상장기업

닫기
LG생명과학
제약·보건·바이오
1558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제약·보건·바이오
사원수
1,200명
기업구분
대기업
설립일
2002
(23년차)
자본금
840억원
매출액
3600억
대표자
정일재
대졸초임
4,200만원
주요사업
의약품,동물의약,정밀화학
홈페이지
주소
서울 종로구 신문로2가 92번지 LG광화문빌딩

근무환경

기업소개

당사는 2002년 8월 LG그룹에서 생명과학 전문기업의 육성 및 주주가치 극대화를 위해 기업분할을 실시함에 따라 새롭게 출범한 생명과학 전문기업으로, 세계적인 신약을 보유하고 글로벌 마케팅 역량을 갖춘 초우량 생명과학회사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LG생명과학은 분할 이전인 1981년 유전공학연구부를 신설한 이래 25년간 바이오 및 합성의약 연구개발에 집중해왔으며, 그 결과 2003년 국내 최초로 미국 FDA 신약 승인에 성공한 퀴놀론계 항균제 팩티브 등 세계적인 신약개발 성과가 가시화 되고 있습니다.
생명과학산업은 인류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LG생명과학은 인류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한국의 미래 전략산업인 생명과학 산업을 이끌어 나가는 리더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LG생명과학 임직원 모두는 고객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세계적인 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경영이념 :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
고객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한 발 앞선 기술과 노력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겠습니다.

인간존중의 경영
사람이 희망입니다. LG생명과학은 사람을 살리는 기술도 결국 사람에게서 나온다는 이념으로 사람을 최고의 자산으로 여기고 각자의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회사비전




회사위치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종로구 신문로2가 92번지 LG광화문빌딩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