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주)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업계 3위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기본정보

산업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사원수
7,197명
(2020.04.03)
기업구분
중견기업
설립일
2001.05.23
(19년차)
자본금
53억
(2019.12.31)
매출액
2,810억 3천만원
(2019.12.31)
대표자
권상철
주요사업
텔레마케팅,고객관계관리구축/서적출판,인쇄,제책/가공식품,화장품,유아용품 도소매,상품중개,무역(서적포함)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주소
서울 용산구 원효로90길 11 (원효로1가, 용산더프라임) 21층

재무분석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19년 매출액
2,810억 3천만원
작년 대비
9%
상승
업계평균 대비
409%
상승
2019.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19년 영업이익
98억 8천만원
작년 대비
29%
상승
업계평균 대비
456%
상승
2019.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19년 당기순이익
80억 5천만원
작년 대비
35%
상승
업계평균 대비
533%
상승
2019.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2018.05기준

기업등급

상위등급
상거래를 위한 신용능력이 우수한 기업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의 대응도 상위 수준입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동종업계
3
  1. 1위
    효성아이티엑스(주)
  2. 2위
    (주)유베이스
  3. 3위
    (주)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4. 4위
    (주)메타넷엠플랫폼
  5. 5위
    서비스에이스(주)
  1. 6위
    서비스탑(주)
  2. 7위
    (주)한국고용정보
  3. 8위
    엘비휴넷(주)
  4. 9위
    (주)씨에스원파트너
  5. 10위
    부일정보링크(주)
동종업계 순위는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17기준

기업분석

기업분석 보고서 목록
제목 날짜 출처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Nice 평가정보

기업이슈

연혁

2018
03
각자대표이사 스베타카시(일본국인) 사임
2017
04
각자대표이사 권상철 취임
2016
01
사업목적에 전시사업 등을 추가
2015
06
본점을 서울 용산구 원효로90길11, 21층(원효로1가, 용산더프라임)소재로 이전
2013
05
(주)인터파크 CS를 흡수합병
2012
12
(주)인터파크 CS의 주식 전부 취득
2011
12
국내 DM 업계 최초 ISO27001 인증 획득
05
용산센터 구축, 논현센터 증축
01
Field Service 사업 개시
2010
05
관악 금융센터 증설
2009
08
인우기술 합병
07
업체통합 : 씨아이씨코리아와 인우기술
상호변경 : (주)씨아이씨코리아 -> (주)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2008
12
방배센터 이전. 관악 금융센터 구축
06
Direct Mail 사업개시. 성남센터 구축
04
Direct Mail 센터 오픈(경기도 성남시 소재)
2007
03
COPC 2000획득
2006
12
KISA정보보안 ISMS인증 국내최초획득
02
제5센터 오픈(서울 서초동 소재)
서초센터 구축
2005
09
제4센터 오픈(서울 방배동 소재)
방배센터 구축
2004
09
ISO9001 국내업계최초 획득
2003
03
업계 최초 지방화 사례 부산센터 구축
2002
06
본사이전: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37-9번지
04
제2센터 오픈(서울 잠원동 소재)
논현센터 구축
2001
09
근로자 파견사업 허가 획득
07
상호변경 : (주)한국고객서비스센터 -> (주)씨아이씨코리아
05
(주)한국고객서비스센터 설립
제1센터 오픈
씨아이씨 코리아로 분사
1999
01
텔레센터로 확충. 500명 규모로 확대
1997
10
고객만족도 1위 기업 선정
1991
01
DACOM 콜센터 운영개시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1147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9265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4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위치

서울 용산구 원효로90길 11 (원효로1가, 용산더프라임) 21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T. 02-3771-1514, E. help@nicebizinf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