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청년친화 강소기업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강소기업 중, 초임, 근로시간, 복지혜택 등이 우수해 청년들이 근무할 만한 곳으로 선정된 기업입니다.

닫기
(주)델리팜
식품가공
356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인적성·면접·합격 후기

인적성 후기

면접질문 하위메뉴

인적성 질문 및 내용

  • 1. 고사장 시험환경은 어떠했습니까?

    집에서 개별적으로 행할 수 있었으며 PC, 노트북으로만 응시가 가능하였다. (스마트폰으로 응시 불가능하다)
    시험을 보기 위해서는 팝업을 허용을 해 놓아야 하므로 인터넷 익스프로러의 보안사항을 낮은 레벨로 해야한다.
    크롬으로 하면 튕길 위험성이 크니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해야한다. 대신 크롬으로 인터넷을 할 수 있으므로 시험 때 모르는 문제가 있으면 활용해도 좋을 것 같다.

  • 2. 어떠한 유형의 문제들이 나왔습니까?

    처음에는 인성검사 문제들이 나왔다. 대학 생때 심리테스트 혹은 정말 쉬운 인적성 검사였다. 질문 갯수도 많지 않고 문제가 중복되어 있는게 눈에 보일 정도였다. 자신의 직렬과 소신에 맞게 예 혹은 아니오를 작성하면 될 것이다.
    다음으로는 적성 검사가 있었다. 약 70분(?) 가량의 시간이 주어졌다. 한자성어, 도형, 물리, 계산, 어휘, 지문읽기, 도형 돌리기, 도형 조립하기 등 다양한 종류의 문제가 있었다. 평소에 대기업 입사를 준비한 사람들은 쉽게 풀 수 있을 정도지만 한번도 준비하지 않은 사람은 어렵게 풀 수 있을 정도였으니 입사가 간절하신 분은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

  • 3. 인·적성검사 준비생을 위한 조언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저는 인적성 검사에서 적성검사를 준비를 못 했었습니다. 주로 인성검사 위주로 이루어지기때문에 마음 편히 봤다가 끝날 때는 마음이 불편해 졌네요.
    하지만 어려운 수준의 문제는 아니었으며 적성검사를 처음 보는 저도 문제를 보면서 ' 어? 이거 고등학교 때 배웠던건데' 라는 생각이 계속 들었습니다. 공부를 하신다면 쉽게 풀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