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섬유·의류·패션
사원수
1,040명
기업구분
대기업
설립일
1957.04.12
(68년차)
자본금
-
매출액
1조 450억
대표자
유석진
대졸초임
2,689만원
상세보기
주요사업
의류, 도소매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로 518 (삼성동, 동양금융센터)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1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6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코오롱인더스트리(주) FnC부문은 패션문화 전문 기업입니다. 코오롱 패션부문은 안정적인 성장지향형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함께 뛰어난 브랜드 관리능력 및 효율적인 유통망 운영 노하우를 통해 패션 비지니스의 가치를 높이고 있는 패션문화 전문기업 입니다.

반세기를 넘는 기간동안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전문기업으로서 끊임없는 디자인 및 기술의 진보를 선도하며 한국 패션의 경쟁력을 향상시켜 왔습니다.

당사는 OUTDOOR/SPORTS/GOLF부문(코오롱스포츠, 헤드, 엘로드, 잭니클라우스), MENS 부문(캠브리지 멤버스, 클럽 캠브리지, 커스텀멜로우, 시리즈, 헨리코튼), WOMENS 부문(럭키슈에뜨, 커스텀멜로우 젠티라인), ACCESSARY 부문(쿠론, 슈콤마보니, 슈퍼콤마비), PREMIUM FASHION(마크제이콥스, 벨루티, 닐바렛, 로에베), 신유통 비지니스(Common Ground) 등의 토탈 패션 및 유통 비지니스를 영위하고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여 코오롱스포츠, 쿠론, 슈콤마보니 등 내셔널 브랜드들의 글로벌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코오롱 패션부문의 해외사업 전략의 바탕에는 순수 한국 브랜드를 중심으로 중국, 미국 등 해외시장을 개척해 한국 패션사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과제가 있습니다. 코오롱 패션부문은 패션 비지니스를 통해 고객과 사회가 행복해지도록 행복 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좋은 상품으로 고객 생활의 질을 높이는 것이 패션업의 본질임을 명심하고, 좋은 상품을 제공하여 고객들을 행복하게 하고, 창출된 이익을 통해 직원과 주주, 지역사회와 함께 행복을 공유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경조휴가

보건휴가

창립일 휴무

노동절 휴무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경조금

인센티브

자녀교육비

장기근속 포상

우수사원 포상제도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삼성로 518 (삼성동, 동양금융센터)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