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주)세븐플로어
생활용품·소비재·기타
238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생활용품·소비재·기타
사원수
5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11.08.04
(14년차)
대표자
이현기 박준근
주요사업
캠핑용품 제조 및 유통(가맹점유통/온라인유통)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남 김해시 주촌면 서부로1638번길 92-31 (천곡리) (주)폴라리스

고용현황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폴라리스는 캠핑용품 종합 제조업체로 기획/재무/마케팅/인터넷유통 부문의 경력 사원을 모집 중에 있습니다.

캠핑용품 업계 진출 5년만에 관련 분야 업계 수위로 도약 하였으며 각종 브랜드와 아이템의 확장으로 5년안에 국내 100개의 취급점 확보 및 해외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다음과 같은 지원자를 찾고 있습니다.

1. 모집 분야에서 능력과 경험은 충분하지만 학력/성별/인종/나이/경력단절 및 기타 사유로 제대로된
기회를 부여받지 못하다고 생각하는 사람

2. 능력과 경험은 미천하지만 일을 통해 배워서 출중한 사람으로 다시 태어나겠다는 강한 의지를 가진 사람.

3. 대기업 출신 중 정해진 업무와 어제와 같은 내일을 보내야 하는 단순 업무에 몸과 마음이 지쳐 있는 사람

4. 중소기업 출신 중 임원진들의 경영 마인드와 능력 부족으로 인해 본인의 역량 발휘를 못한다고 생각 하는 사람.

5. 직원으로 시작해도, 흙수저도 태어나도 본인의 의지와 역량으로 유리천장을 깰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

회사는 오로지 직원들의 능력과 정신으로 만들어지고 발전한다고 생각하는 회사입니다.
최고의 회사는 아니지만 오늘과 다른 내일을 꿈꿀수 있게 만들어 드릴수 있는 회사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공개 채용 말고도 위의 성격과 부합하는 지원자가 있다면 언제나 채용의 길은 열려 있습니다.
꿈 많고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정기휴가

경조휴가

노동절 휴무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명절선물/명절상여

기업위치

경남 김해시 주촌면 서부로1638번길 92-31 (천곡리) (주)폴라리스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