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주)아인텔레서비스
LG그룹 계열사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558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사원수
1,385명
(2023.12.31)
기업구분
대기업
설립일
2001.07.01
(24년차)
자본금
4억원
(2023.12.31)
매출액
830억 2천만원
(2023.12.31)
대표자
고은정
대졸초임
2,570만원
상세보기
주요사업
고객센터 텔레마케팅/휴대폰단말기 도소매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부산 사상구 감전천로 216 (감전동, 엘지텔레콤빌딩) 2층
계열사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3년 매출액
830억 2천만원
작년 대비
3%
상승
업계평균 대비
64%
상승
2023.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3년 영업이익
6억 3,572만원
작년 대비
-58%
하락
2023.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3년 당기순이익
-3,421만원
2023.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우수등급
현금흐름등급, WATCH등급을 통해 살펴본 결과, 신용능력이 양호합니다. 외부환경 대처능력도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3년 자산합계
260억 1천만원
작년 대비
-11%
하락
2023.12기준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13
05
CSI 만족도 평가 1위 달성
2011
10
CSI 모바일 고객센터 서비스 부문 그랜드슬럼 달성
05
한국생산성본부,능률협회 이동통신 부문 고객센터 서비스 품질 1등
2008
12
노사문화우수기업 선정
2006
07
제1회 대한민국 컨택센터 "품질개선활동부문" 대상 수상
2004
12
LG텔레콤 자회사 편입
2003
10
대구고객센터 OPEN
2002
12
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Gallup)
2001
09
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Gallup)
06
회사 설립, 영업개시
03
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Gallup)
1998
12
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 (R&R)
08
부산, 광주 고객센터 OPEN
더보기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635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634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4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씨에스리더’, ‘아인텔레서비스’, ‘씨에스원파트너’는 LG유플러스가 100% 지분을 출자한 자회사로 운영되고 있으며,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5개 지역, 7개 센터로 LG유플러스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모바일 고객센터 위치 ]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 홈 고객센터 위치 ] 서울, 부산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직원분들의 삶과 일의 균형을 Work ? Life Balance 를 지향 합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전문 교육을 받은 훈련 강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담 업무 경험이 없어도 전문 상담사로 성장할 수 있는 체계적인 교육 체계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나이, 연차, 학력 관계 없이 역량과 성과에 따른 공정한 승진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직업군의 선택을 통해 임원으로 성장을 할 수 있는 체계적인 Career Path를 갖추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직무 몰입과 생활가치향상을 위해 구성원의 일상과 맞닿는 다양한 영역에서 복리후생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상담사 인권 존중을 실현해 나가고 있으며, 성희롱, 욕설, 협박, 비하,. 업무방해와 같이 악성 고객으로부터 상담사를 보호하기 위한 응대 절차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더 건강하고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근무 환경과 편의 시설을 구성하였습니다.
쾌적한 환경을 위해 식물 비치와 CO2센서가 설치되어 있으며, 공기질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다른 고객센터 뿐만 아니라 다른 직종에 비해 높은 근무 조건과 환경으로 임직원 분들은 높은 만족감을 갖고 근무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연차제도

경조휴가

육아휴직

보상·수당·지원

경조금

자녀교육비

우수사원 포상제도

가족 의료비 지원

사내시설

구내식당

휴식공간

헬스시설

편의·여가·건강

출퇴근 셔틀버스

건강검진

점심 식사 지원

저녁 식사 지원

해외여행 지원

기업위치

부산 사상구 감전천로 216 (감전동, 엘지텔레콤빌딩) 2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