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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중
코레일네트웍스(주)
한국철도공사그룹 계열사
기타 여행보조 및 예약 서비스업
업계 1위

기본정보

산업
기타 여행보조 및 예약 서비스업
사원수
1,620명
(2018.12.31)
기업구분
중견기업
설립일
2004.10.01
(15년차)
자본금
71억 5천만원
(2018.12.31)
매출액
916억 8천만원
(2018.12.31)
대표자
강귀섭
대졸초임
2,769만원
상세보기
주요사업
철도승차권 예약,발매/철도관련 사업운영(철도이용안내,코레일멤버쉽카드,큐비포털)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로2가 189번지 센트레빌아스테리움용산 B동 11층
계열사
한국철도공사그룹
  • 한국철도공사
  • 코레일로지스(주)
  • 코레일유통(주)
  • 코레일테크(주)
  • 코레일관광개발(주)
  • (주)케이아이비보험중개
  • (주)에스알

재무분석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18년 매출액
916억 8천만원
작년 대비
8%
상승
업계평균 대비
3538%
상승
2018.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18년 영업이익
4,698만원
작년 대비
-98%
하락
업계평균 대비
150%
상승
2018.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18년 당기순이익
19억 3천만원
작년 대비
14%
상승
업계평균 대비
3045%
상승
2018.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2018.05기준

기업등급

상위등급
상거래를 위한 신용능력이 우수한 기업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의 대응도 상위 수준입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18년 자산합계
396억 3천만원
작년 대비
10%
상승
2018.12기준

동종업계 순위

동종업계
1
  1. 1위
    코레일네트웍스(주)
  2. 2위
    (주)플레이스엠
  3. 3위
    락소홀딩스(주)
  4. 4위
    호텔패스글로벌(주)
  5. 5위
    (주)코리아와이드터미널
  1. 6위
    (주)위즈돔
  2. 7위
    글로벌비젼웨이즈(주)
  3. 8위
    한국어시스트카드(유)
  4. 9위
    (주)디플러스항공해운
  5. 10위
    (주)맥여행사
동종업계 순위는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17기준

기업분석

기업분석 보고서 목록
제목 날짜 출처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Nice 평가정보

기업이슈

연혁

2009
01
코레일개발(주) 흡수합병
2007
01
상호변경 : 코레일네트웍스(주)
코레일맴버십카드 전국버스 지하철, 택시 등 교통카드 서비스 개시
공항철도 교통카드 정산서비스 개시
2006
10
(주)코레일서비스넷과 (주)IP&C 합병
01
SMS Ticket 서비스 개시
2005
03
철도고객센터 위탁운영
01
e-Ticket 서비스 개시
큐비 포털 서비스 개시(www. qubi.com)
KTX 특송 서비스 개시
2004
10
최초영업개시(승차권위탁발매)
09
(주)코레일서비스넷 설립

고용현황

채용 History

32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7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4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코레일네트웍스(주)는 철도교통의 활성화와 국민의 자유로운 철도이동을 목적으로 하는 철도공사사업을 위해 철도공사에서 설립한 ‘한국철도교통진흥재단’에서 분사한 회사로 민간 전문가로 조직을 구성, 기존 철도회원 및 철도의 인프라 등을 이용하여 다양한 부대사업을 실시 해 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기존의 540만 철도회원을 대상으로 IC Chip 기반의 스마트카드를 보급, 국가기반의 최대 스마트카드 선도자가 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으며, 나아가 전국민의 스마트카드보급으로 대 국민 생활편의를 제공하는 등 성공적인 사업 달성을 위해 철도공사과 긴밀한 협조관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에 ㈜코레일서비스넷은 스마트카드 분야의 핵심역량과 철도공사의 거대한 인프라를 기반으로 철도 마일리지 서비스, 전자화폐서비스, Ticketless를 목적으로 하는 e-TICKET서비스, 전자상품권 등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의 Needs에 능동적으로 대처하여 항상 고객의 선택에 끝까지 책임지는 회사로 발전해 나아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기업비전]


[주요사업]
멤버십 / E-Ticket / 전자화페 / 전자상품권 / E-Biz사업 / KTX비지니스라운지 운영

[조직도]


[기업위치]

기업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로2가 189번지 센트레빌아스테리움용산 B동 1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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