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권(유가증권) 상장기업

한성기업㈜
식품가공

기본정보

산업
식품가공
사원수
800명
기업구분
중견기업
설립일
1963.03.14
(56년차)
자본금
269억원
매출액
2800억
대표자
박일경
주요사업
식품제조,수산식품,무역업무
4대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송파구 오금동 오금로 307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8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5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한성기업은 수산보국의 창업이념으로 수산업에 뛰어든 이래 1968년 국내 최초 북태평양조업으로 국내 원양어업의 새장을 열었으며 지속적인 신어법 개발과 신어장 개척을 통해 오대양에서 풍부한 어자원을 생산하여 고객의 식탁에 싱싱한 수산물을 제공하는 일역을 다해 왔습니다.

또한 국내 최초 명태팔렛 생산을 시작으로 게맛살, 젓갈, 참치캔 등 수산가공식품에 심혈을 기울여 온 결과 프리미엄급 게맛살인 크레미와 싱싱한 해물의 맛이 살아있는 해물경단으로 고객께 그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으며, 지속적인 제품개발을 통해 햄, 소세지 등 농, 축산 가공식품에 이르기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하여 명실공히 종합식품회사로서 그 면모를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수산식품기업에서 나아가 무역업무, 방송미디어 사업, 첨단 광학사업, 환경사업에 진출하였으며 미국, 아르헨티나, 러시아, 유럽, 중국, 동남아 여러국가들과 합작사업을 통해 세계를 무대로 하는 세계적인 기업 으로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기업목표]
한성기업은 새로운 도전과 창조 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해당부문의 최고의 전문가를 육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인재를 개발함으로써 관련부문의 기술우위를 확보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개인의 능력과 업적에 따른 보상을 통해 능력제일주의의 인사를 실현하는 동시에 직원에게는 일에대한 보람과 지속적인 능력개발을 유도하여 조직을 활성화하여 나갈 것입니다.

한성기업은 고객만족 을 추구하는 경영을 통해 고객의 불만과 요구사항을 경영에 적극 반영해 나가고 고객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제품의 개발 등 제품의 질을 향상시켜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고객속에서 발전하는 한성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경영이념]


[조직도]


[기업위치]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기업위치

서울 송파구 오금동 오금로 307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T. 02-3771-1514, E. help@nicebizinf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