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i-AWARDS 수상

해당 기업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한 " i-AWARDS" 수상기업 입니다.

닫기
코스피

코스피 상장기업

닫기
광동제약㈜
광동제약그룹 계열사
완제 의약품 제조업
업계 5위
9688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인적성·면접·합격 후기

인적성 후기

면접질문 하위메뉴

인적성 질문 및 내용

  • 1. 고사장 시험환경은 어떠했습니까?

    방법 : 온라인 인적성 검사
    난이도 : 어려움 (인적성을 봤던 경험이 있는 분이라면 K통신사랑 시간 배분은 비슷하며 OO 식품회사 보다 어렵고 OOOT보다 쉽습니다)
    인성 : 210문제 30분
    적성 : 70문제 60분 (시간 매우 부족)
    이러한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 2. 어떠한 유형의 문제들이 나왔습니까?

    인성검사 : 210문제 30분 이며 어려움은 없습니다(필자는 15분이 남았습니다 따라서 신중히 푸셔도 됩니다). 다만 문항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일관성 있는 대답이 중요하며 솔직하게 푸는게 정답인 것 같습니다. 비슷한 문제가 매우 많이 출제되기 때문에 나라는 자신의 컨셉을 정해놓고 푸는 것도 방법입니다.

    적성검사 : 70문제 60분이기 때문에 1문제가 1분이 좀 안됩니다. 집중력도 떨어지고 시간도 촉박합니다. 수리, 도형, 수식, 미지수 , 패턴문제 등이 나옵니다. 국어 문제 또는 한자가 조금 나오는데 이건 어려운 정도는 아닙니다.

  • 3. 인·적성검사 준비생을 위한 조언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평소 준비할 시간이 없어서 고민이신분들은 인적성을 OOOT로 준비하시거나 이 조차 시간이 없다면 문제집에 요약본이 나온 미니책을 외우는걸 추천드립니다.

    회사마다 문제는 굉장히 비슷한 유형으로 나옵니다. 내가 어려우면 남들도 어렵습니다. 절대 시간이나 난이도에 겁먹지말고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모르는 문제는 마구 찍기보다 확률적으로 아닌 답부터 지워나가고 정답을 추리해서 찍는 것이 나아보입니다.

  • 1